이노그리드, 신규 캐치프레이즈 공개…'인재·기술이 만드는 클라우드 혁신의 미래'
사내 공모전 진행…기업 비전, 조직문화 담은 캐치프레이즈 도입
총 13개의 수상작 선정…사내 캠페인, 대외행사 등에 활용할 예정

이노그리드 2025 캐치프레이즈(사진=이노그리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이노그리드는 '이노그리드, 인재와 기술이 함께 만드는 클라우드 혁신의 미래'를 올해의 캐치프레이즈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이노그리드는 '기술로 증명하는 클라우드 리더'라는 슬로건에 부합하고 우수 인재들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조직문화를 대내외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달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사내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53건의 캐치프레이즈가 접수됐다. 심사는 적합성, 창의성, 공감성, 활용성을 기준으로 1, 2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 우수, 장려 등 13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캐치프레이즈는 '이노그리드, 인재와 기술이 함께 만드는 클라우드 혁신의 미래'로, 인재와 기술의 조화를 강조해 직원과 회사가 동반 성장하는 기업 문화를 함축하고 회사의 혁신과 비전을 강조했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많은 직원이 사내 공모전에 참여해 주어서 회사와 직원의 유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선정된 캐치프레이즈와 같이 자체 연구개발센터의 유능한 개발자와 함께 기술 개발을 지속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클라우드 산업을 혁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